· 대만 · 미국 · 브라질 · 스위스 · 싱가포르 · 영국 · 유럽연합
· 인도 · 일본 · 중국 · 캐나다 · 태국 · 호주 · 홍콩

초정밀 위조지폐  l  중.저급 위조지폐  l  변조지폐  l  모조지폐 및 채권등  l
미국 (United States of America)
최근에 발견되는 미국달러 위조지폐는 주로 동남아, 중국등지에서 국내로 유입되는 사례가 많으며 전문적인 위폐 조직에 의한 유통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발견되는 위조지폐의 대부분이 미국 달러 인점을 감안하여 일반 상거래시 주의 바라며, 미국달러 위조지폐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5달러를 50달러로 변조(I)   ·5달러를 50달러로 변조(II)  
변조지폐
미국달러의 크기가 권종에 관계없이 동일하다는 점을 악용하여 미화 1불.5불권등 소액지폐의 액면숫자등을 오리거나 탈색시켜 100 또는 50으로 변조시킨 지폐를 의미합니다.

· 1999 Series

진폐 위폐 설명

① 초상화 (Portrait) : 미국 50달러 권종의 초상화는 “그랜트”로 되어 있어야 하지만, 변조지폐는 5달러 권종의 초상화인 “링컨”으로 되어 있습니다.

② 액면표시 숫자 : 지폐 앞면 상.하.좌.우 모서리 부분에 있는 액면숫자를 자세히 확인하면 숫자를 탈색시켜 “50”으로 붙여놓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③ 액면표시 영문자 (I) : 지폐의 하단부분을 확인하면 액면표시 영문자를 탈색하여 “FIFTY DOLLARS”로 변조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④ 액면표시 영문자 (II) : 재무성 인장부분의 영문자는 “FIVE”를 "FIFTY"로 변조한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